-
김수현 드라마복귀 :드디어'사이코지만 괜찮아'에서 사랑을 거부하는 남자로 돌아온 김수현의 첫 스틸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네요. 오는 6월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토일드라마 '사이코지만 괜찮아'[극본 조용, 연출 박신우, 기획 스튜디오드래곤, 제작 스토리티비·골드메달리스트]가 정신병동 보호사 문강태로 변신한 김수현의 다채로운 모습을 공개, 새로운 변신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어요.
'사이코지만 괜찮아'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[김수현 분]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[서예지 분]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. 김수현이 맡은 문강태는 꿈도 희망도 없이 살아가는 캐릭터로 집에서 자폐 스펙트럼[ASD]을 가진 형 문상태[오정세 분]를 보살피고 밖에서 마음이 아픈 환자들을 보호하지만 정작 자신의 삶은 돌보지 못해 사랑조차 거부하는 인물이에요.
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보호사 복장을 한 모습부터 구슬땀을 흘리며 열일 중인 문강태의 일상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았어요. 특히나 깊고 단단한 눈빛과 굳게 다문 입술, 웃음기 없는 마른 얼굴을 가졌지만 환자와 함께 할 때는 눈빛에 온기마저 느껴지도록 맑은 얼굴을 빛내고 있어 어떤 내면을 가진 인물일지 궁금증을 자극해요.
뿐만이 아닌 또 다른 공간에서 박스를 한 가득 실은 수레를 끌며 열일 중인 모습도 포착, 고단한 삶을 묵묵히 감내해온 캐릭터의 인생을 가늠케 해 김수현이 완성해낼 문강태 역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어요. 이처럼 김수현은 '사이코지만 괜찮아'에서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의 온도로 불안과 고독을 가진 내면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꿋꿋하게 살아가는 밝은 면까지 캐릭터가 가진 매력을 다채롭게 그려낼 예정이에요. 오랜만에 시청자들과 마주하게 된 김수현의 새로운 연기 변신과 가슴을 촉촉하게 적실 감성 열연이 기다려지는 '사이코지만 괜찮아'는 오는 6월 20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되요.'세상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신새롬 로드걸 (0) 2020.05.25 MTB 자전거 인기 (0) 2020.05.25 6차 감염 (0) 2020.05.25 1일1깡 비열풍 (1) 2020.05.24 아파트 입주민 갑질사건 (0) 2020.05.24